안녕하세요.
스마트제조ICT사업단입니다.
USG공유대학원 스마트제조ICT 마이크로 마스터 - 연구지원금(연구활동비) 사업과 관련하여 물품 구매 안내하오니 신청자는 참고바랍니다.
1. 구매 신청 일정
- 1차: 2024. 4. 22.(월) ~ 4. 28.(일)
- 2차: 2024. 5. 13.(월) ~ 5. 19.(일)
- 3차: 2024. 5. 27.(월) ~ 6. 2.(일)
※ 사업단 사정에 따라 일정 변동가능성 있음
※ 연구지원금-연구활동비 신청자에 한하여 재료 구매 신청 가능
※ 구매 신청 기간 이후 구매 필요 시 사업단으로 문의
2. 신청방법
- "물품 구매 신청서" 작성 후 메일 제출 (aldms3211@kyungnam.ac.kr)
- 메일 제출 시 제목: [USG공유대학원] 김스마트(본인성명) 물품구매 신청서 제출(1차)
3. 기타사항
- 라이센스비는 사업기간인 2025년 2월까지 지원 가능
→ 2024년 11월부터 라이선스 구독 취소 예정(구독 취소 후에도 결제되는 사례 발견. 사업마감 후 처리 불가)
- 물품 구매 신청 시 장바구니에 신청 물품 꼭 담아둘 것
- 주문 내역 확인을 위해 구매 신청자에게 전화를 할 수 있으니 연락처 기재 필수
- 신청 이후 내부결재 및 배송 소요 시간으로 최소 5일 이상 소요
(절차: 재료구매신청→검토 및 내부결재→주문→수령(검수 및 확인)→각 대학 배송)
- 물품 구매 신청서 없이 구매 불가. 학생 개인 직접 구매 불가.
- 교육비는 학회에서 안내한 교육비 등록기간 5일 전 사업단으로 서류 제출 및 연락
(서류는 공지사항-학회및논문게재료 사업 안내의 서식 참고)
4. 문의처: 055.249.6497